THE ULTIMATE GUIDE TO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e Ultimate Guide To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e Ultimate Guide To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서비스제공자(인터넷사업자)가 아닌 이용자로부터 아이디를 구매하여 사용한 경우라 하더라도 판례에 비추어 불법행위로 판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수립 운영합니다.

사용하는 핸드폰이 없다면 네이버 회원가입을 할 수 없다. 즉,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위해서는 핸드폰 인증이 필요하다. 여기서 말하는 인증이란 '본인인증'이 아니라 '휴대폰으로 수신되는 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가'를 말한다.

단, 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만큼 정확하게 전달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한 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회사의 서비스구매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의 계정 중지 혹은 링크 삭제에 대해 그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네이버비실명 #비실명아이디 #네이버비실계 #비실명계정 #비실계 #N사비실명 #N사비실계 #네이버아이디  #네이버비실명아이디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네이버 아이디 판매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 시, 회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건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방법을 고려하는 전문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